<구글 서치 콘솔 파일 업로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대외비 리뷰 쿠키없음

REVIEW

by 000399 2023. 3. 9. 23:19

본문

 

조진웅과 이성민 그리고 김무열이 나온다고해서 잔뜩 기대한 영화였다. 

개봉하자마자 이틀?만에 바로 보러갔다. 

 

배우들이 모두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몰입감은 상당하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왜 이런 좋은 배우들을 데리고 스토리가 탄탄하지 못하냐는 것이었다.

 

절정으로 가려고하다가 다시 전개로 넘어가고 이걸 반복하는 느낌이 들었다.

재밌어 지려고하면 다시 잔잔해지고 

이걸 반복하였다. 

 

그래서 그런지 평점도 낮았다.

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건지도 모르겠고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한줄평: 조진웅과 이성민의 사랑싸움. 

 

영화가 끝나고 나서는 뭐야..나만 진심이었어? 둘의 사랑싸움에 고래등 터진 느낌이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